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

엄마들의 워너비 국민애착인형 육아템 젤리캣 구매 후기 ("범블리베어","베이지버니")

반응형

젤리캣 구매 후기

호띵엄마가 호띵이 애착인형으로 젤리캣을 사고싶다고 하였다. 그리고 마침 11번가 핫딜이 있어 사도되냐고 물어봐서 흔쾌히 맘에 들면 구매하라고 마음을 전했다.

그러다 보니 벌써 우리집에 젤리캣 두개가 호띵이를 반겨주고 있다.

젤리캣 구매가격

베이지 버니 구매가격

범블리 베어를 영입하기 전에 먼저 베이지버니를 영입하였다. 현재 네이버 쇼핑에서 젤리캣 베이지버니 L 을 검색했을 때

위와 같은 가격대로 판매중인걸 보면 호띵엄마가 확실히 판매가격대비 저렴하게 산 것은 맞다. 그리고 가격이 어떻든 호띵엄마가 필요로 하는거면 최대한 여력이 되는 선에서는 웬만한 물건은 구매하고자 마음먹었기 때문에 베이지버니랑 범블리베어는 기쁜마음으로 영입할 수 있는 친구들이다.

범블리 베어 M 구매가격

범블리베어는 엄청난 핫딜은 아니었지만 호띵엄마가 나를 닮았다고 사고싶다고해서 원하면 영입하자고 한 친구다.

네이버 쇼핑몰 현재 가격 검색한 결과인데 네이버 쇼핑 판매가대비 나쁘지 않은 가격으로 영입할 수 있었다. 두개를 한번에 놓고보면 마치 엄마와 아빠같은 느낌이 들긴 한다.

글을마치며

호띵이를 생각하며 동생이 직접 한땀한땀 짜준 가운데 띵랑이(호랑이띠에 출산예정이라 인형이름을 띵랑이라고 동생이 지어줌)를 필두로 양옆에 베이지버니와 범블리베어를 놓으니 정말 한가족 같은 느낌이 들었다. 퇴근하고 집에 들어오는 길에 호띵엄마가 이것좀 보라며 방으로 향하여 가장 처음 목격한 우리가족같은 젤리캣 두친구와 띵랑이. 앞으로 우리가족도 위의 인형들처럼 서로를 안아주며 함께하길 바란다.

글 최종 정리
✨ 젤리캣 만족도 : 상 (호띵엄마가 보면 좋아하기 때문)
 - 베이지 버니 L (36cm) 과 범블리 베어 M (38cm) 크기는 비슷.
 - 두개를 한곳에 두면 엄마/아빠같은 느낌이 듦.
 - 촉감이 매우 부들부들함.
 - 아기가 입에 물면 털이 입으로 들어갈 거 같은데 실제로 테스트는 못해보겠음.
👶 호띵이가 좋아하고 계속 애착을 가지면 좋겠지만 설령 안좋아하더라도 집 장식용으로 나쁘지않은 친구들
✔ 핫딜이 있다면 한번쯤 구매해보는 것을 추천!
오히려 아기들보다 엄마들이 더 좋아한다는 젤리캣 구매후기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