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

만삭 사진 촬영 후기 ("애니스튜디오")

반응형

애니 스튜디오 만삭사진 촬영 후기

베네라 산후 조리원과 연계된 애니스튜디오에서 만삭사진을 촬영하게 되었다. 평일에 사진을 찍으러 갔었기 때문에 기존 2가지 컨셉에서 추가 1가지 배경을 더해 총 3가지 배경에서 사진을 찍기로 하였다.

실내는 깔끔한 인테리어로 구성되어 있었고 우리 부부가 사진 관련하여 안내 받는 시간에 다른 팀들이 사진을 찍는 것을 귀로 듣고 있었다. 만삭사진 이외에도 50일/100일 사진 찍는 가족들도 있어 실내가 다소 시끌벅적하였다.

사진 촬영 관련 설명을 해주면서 우리가 원하는 컨셉을 선정하였다. 다양한 컨셉들이 있었고 우리 부부가 원하는 컨셉 3가지와 의상 2가지를 고르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 컨셉을 다 정하고 난 후 안내에 따라 긴복도 끝으로 이동하였다. 넓은 의상실에는 다양한 컨셉의 옷이 있었고 호띵엄마는 옷 두벌을 선정/ 나는 옷 1벌과 별도로 챙겨온 옷 1벌로 촬영을 진행하기로 하였다. 사진을 찍기전에 기본적인 메이크업 과정이 남아있다.

이렇게 아기자기한 메이크업실에서 기본적인 헤어 메이크업을 관리받았다. 호띵엄마가 메이크업을 하는 중에 별도로 할 것이 있었고, 별도로 하는 일이 끝나니 바로 이어서 메이크업을 받게 되었다.

만삭 사진 촬영 소요 시간

  • 사진 컨셉 선정 : 약 20분
  • 메이크업 및 의상 착용 : 약 1시간 20분
  • 사진 촬영 시간 : 약 1시간
  • 추후 만삭 사진 패키지 관련 상담 : 약 30분

30주차 가까이에서 만삭 사진을 찍다보니 호띵엄마가 살짝 힘들어하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은 사진을 찍기위해 노력해주셔서 원하는 결과물을 얻을 수 있었다. 열심히 사진 찍어주시는 모습을 보고 신뢰감과 만족감을 얻었다. 날이 흐려서 야외사진은 못찍고 실내에서 3가지 컨셉을 촬영한 것이 아쉬웠지만 오히려 더울때 야외사진은 임산부에게는 힘든 일이 아니었을까 생각해보았다.

글을 마치며

만삭 사진 이외에 호띵이가 태어나 100일 사진/ 돌사진도 찍어야한다고 생각하고 있었고 각 사진 업체를 다르게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아 만삭사진 촬영후 해당 사진관에서 전체 패키지를 계약하였다. 패키지에도 여러가지 상품이 있었는데 우리부부가 필요하다고 생각한 것을 골라 계약을 하게 되었다. 안양사랑페이 적용도 되고 패키지 할인도 있어 나름 합리적인 가격에 계약했다고 생각한다. 이번이 끝이아니고 앞으로도 몇번의 촬영이 남아 있으니 그때 이어서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다.

https://place.map.kakao.com/1702240507

 

애니스튜디오

경기 안양시 동안구 동편로20번길 25 파크에비뉴A타워 5층 (관양동 1724-2)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