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일기

무더위에 잘어울리는 시원한 안양 밀면/냉면 맛집 (가야밀면,feat 주말 만안구청 주차장)

반응형

글을 시작하며

요즘 들어 몹시 더운 여름날. 호띵엄마와 시원한 음식을 섭취하고자 인근의 냉면과 밀면 맛집을 검색하였다. 검색을 하다보니 만안구청 부근에 줄서서 먹는 맛집이 있다고 하여 주말 저녁 시원한 저녁식사를 하고자 밀면집으로 향하게 되었다.

주차는 어디에?

호띵엄마가 만삭이기에 걸어가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보다 차로 이동을 해야 했기 때문에 주차 정보를 찾아보았다. 만안구청 내 부설주차장 주말 무료개방이 된다고 하여 망설이지 않고 만안구청 부설주차장으로 이동하여 주차를 하였다.

주차장에서 식당까지 도보 5분 거리

웨이팅이 있다고 하는데?

따로 키오스크나 방명록을 적는 것이 아닌 표찰을 나눠주시고 방송으로 몇번 손님 들어오라는 식으로 손님을 받는다. 33번 표찰을 받았을 때 들어가고 있었던 손님이 20번이었으니 약 13테이블후에 우리는 식사를 할 수 있었다. 그렇다고 시간이 대기시간이 엄청 길지는 않았다. 기다리는 시간에 주변에 메가커피에서 커피한잔하고 와서 약 20분 가량 기다리니 우리 차례가 된 것이다. (대략 13테이블 기준 40분 정도 대기시간 소요되는 듯함 _ 상황마다 다를듯)

식사 리뷰

식당은 위사진을 보다 시피 그리 크진 않다. 약 10테이블 가량 있는 음식점으로 보이는데 손님들이 꽉차있다. 그래도 식사시간이 길어지는 음식이 아니다보니 회전율은 굉장히 빠른 듯 하다.

메뉴판

메뉴판은 위와 같다. 냉면과 밀면 그리고 만두만 판매하고 있으며 우리는 곱배기 물냉면 하나와 물밀면 하나를 주문하였다. 주문하고 나서 얼마 되지 않아 바로 음식이 나왔다.

밀면
칡냉면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었다. 원래 냉면을 좋아하는 터라 굉장히 맛있게 먹었다. 다음에 또 오고 싶은 맛집이었고 호띵엄마도 밀면을 맛있게 먹었다. 집에서도 그리 멀지 않은 편이라서 나중에 또 올 생각이다. 호띵엄마와 함께 맛있는 식사를 한 기념으로 이번 글을 작성하게 되었다.

이번 글의 핵심
✔ # 안양 밀면/냉면 맛집 [가야밀면]
✔ 주차는 만안구청 부설주차장 추천
✔ 냉면 좋아하는 사람은 곱배기 추천
✔ 대기 시간 있으니 대기 시간 까지 생각하는 것을 추천
✔ 맛 good / 가격 나쁘지 않음 / 더운 여름 시원한 음식으로 몹시 추천 (또 올 생각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