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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뷰일기

에어팟 프로 리콜교체 후기 (내년 10월말까지 가능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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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년도 즈음 구매해서 사용했던 에어팟프로가 노이즈 캔슬 및 연결문제로 리콜을 진행하고 있다는 사실을 늦게나마 알게 되어 후다닥 리콜받은 후기이다.
지난해 애플은 음질 문제가 확인된 무선 이어폰 에어팟 프로를 대상으로 리콜 서비스를 실시했다. 해당하는 제품은 2020년 10월 전에 제조된 것으로, 리콜은 최초 판매일로부터 2년간 적용된다. 국내 에어팟 프로 정시 출시일이 2019년 11월 13인 것을 고려하면, 구매자가 리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기간은 한 달 남짓 남았다. 그런데 애플이 이를 1년 더 연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애플은 리콜 서비스 안내 페이지의 가장 아래 추가 정보에 "이 프로그램은 대상이 되는 AirPods Pro 모델에 대해 해당 제품의 최초 소매 판매일로부터 3년간 적용됩니다."라고 명시했다. 기존에 2년간 무상 교체 프로그램을 진행하겠다고 한 것에서 1년 더 연장된 것이다.
단, 에어팟 프로 케이스와 다른 에어팟 모델은 무상 교환 품목 적용 대상이 아니다.

처음에 올해 10월까지 가능한 것으로 알고 급히 AS를 진행했는데 알고 보니 내년 10월까지는 적용이 가능했다. 직접 수리받은 내용은 아래에 이어서 작성하겠다.

서비스센터 방문

  • 080 333 4000에 전화해서 예약을 하려고 했는데 원하는 날짜의 예약은 다 차있었다.
  • 그래서 집 근처 애플 공식 수리점을 오픈 시간에 맞춰 방문했다.
  • 방문을 하고 보니 먼저 기다리시는 분들도 조금 있었지만 오픈 시간 맞춰가다 보니 30분 내로 AS 접수가 가능했다.

호띵엄마랑 커플로 같이 구매했었기에 접수를 두 번 했고 에어팟을 보여드리니 점검하는데 시간이 걸린다고 점검 마치면 전화 주겠다고 안내받았다. 그리고 집으로 가는 길에 점검 결과 교체 대상이 맞다고 교체품 도착하면 그때 오라고 하셨다. 당일 현장에서 교환받는 경우도 있다고 했는데 에어팟 AS손님이 많은 탓이었는지 당일 AS 완료는 실패했다.

안녕하세요 앙츠 안양센터입니다.
고객님의 에어팟 양쪽 이어폰이 무상교체 신청되어 문자메시지를 남깁니다.
교체품은 평일 기준 빠르면 2-3일, 재고 부족 시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체품 도착 시 접수해주신 전화번호로 카카오톡이 발송됩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 031-441-9915

리콜 후기

카톡으로 교제품 도착안내를 받았고 시간 될 때 제품을 찾으러 갔다.

에어팟 충전기도 그때 같이 보관했다가 나중에 달라고 해서 한꺼번에 받았다. 대략 접수 후 수리까지는 3일 정도 소요되었다.  에어팟프로 구매한 사람들은 노이즈 캔슬이나 소리 잡음이 들리는 것 같으면 리콜 접수하는 것을 추천하며 글을 마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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