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일기

주말 나들이 광주 베이커리 카페 (" a loaf slice piece")

반응형

글을 시작하며

https://place.map.kakao.com/1056071624

 

어로프슬라이스피스 퇴촌점

경기 광주시 퇴촌면 정영로 946-8 1층 (퇴촌면 영동리 28-12)

place.map.kakao.com

 

✅방문 장소 :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퇴촌점(광주)
✅인스타 그램 링크 : https://www.instagram.com/a_loaf_slice_piece/
✅카페 컨셉 : 북 / 베이커리 / 가든 / 쿠킹 클래스 (일단 넓음)
✅커피 가격 : 아메리카노 기준 5,500원 (관광지 기준 적당함)
✅방문 사유 : 양평가는 길에 우연히 마주치게 되어 호기심에 들러봄 / 급히 리뷰 검색했는데 평이 좋았음

a loaf slice piece 카페 방문 후기

안에서 보이는 바깥 전경

바깥 전경을 보면 언덕이 있고 여러개의 건물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넓은 주차장 안으로 들어오면 호수같은 구조물이 있고 사이로 들어오면 넓은 카페를 볼 수 있었다.

a loaf slice piece 카페 셀프바

베이커리 카페인 만큼 셀프바에 전자레인지도 있고 빵을 포장할 수 있는 종이도 있었다. 물은 일회용 종이컵으로 마실 수 있게 구성해놓았고 방문 손님 누구든 사용할 수 있게 잘 정돈되어 있었다.

빵 진열대

커다란 베이커리처럼 빵들이 놓여져있고 그 사이를 지나면 커피 주문할 수 있는곳이 있다. 우리 부부는 갓 구워져 나온 뜀틀빵과 커피를 먹기로 했다.

메뉴판 사진

갓 나온 뜀틀빵을 집어들고 주문하러 왔다. 무난하게 아이스아메리카노 1잔과 뜀틀빵을 주문한 후 앉을 자리를 찾아 나섰다.

시그니처 메뉴 "뜀틀빵"과 아메리카노

편한 자리를 눈여겨 보고 있었는데 마침 한자리가 비어서 후다닥 자리를 차지하였다. 호띵엄마가 아무래도 몸이 무거워져서 불편한자리에 앉아있으면 힘들기 때문에 편한자리를 찾았는데 소파가 굉장히 편하고 뷰가 좋은곳이 있었다.

편안한 소파

대략 이런 느낌의 가죽소파인데 풀샷으로 사진 찍은것은 없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직접 방문해서 앉아보기를 추천한다.

화장실 입구
화장실 세면대

여기 카페는 화장실이 굉장히 독특했다. 손씻는 곳이 이런 느낌인 곳은 처음와봐서 사진으로 담아두었다. 그리고 화장실 입구에는 실제 나무가 심어져있다.

최종 후기

🔼 커피 맛 좋음 
- 그렇게 입맛이 까다롭지는 않은 편이지만 평가를 해보자면 스타벅스 탄맛 커피 기준 맛이 괜찮았다.
🔼 빵
- 갓 구워진 빵이라 맛있게 잘 먹었다. 겉이 너무 바삭해서 조금만 덜바삭했으면 더 맛있었을듯하다.
🔼 분위기
- 예상치 못하게 들른 카페여서 기대치가 없는 상태여서 그런지 분위기도 만족했다.
‼ 최종 결론
✨ 나중에 기회되면 한 번 더와보고 싶은 카페다. 드라이브를 양평이나 강원도 쪽으로 갈 일 있을 때 한번 들러보는 것을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