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일기

부모님 신차 패키지 선물 후기 ("브이쿨 K 선팅")

반응형

선팅 업체 선택 과정

 광주광역시 내에 있는 신차 패키지 제공 업체 중 아래 세가지를 중점적으로 살펴보았다.
 - 신차 검수 과정이 있는가?
 - 작업 후기가 많이 있는가?
 - K8 관련 신차 작업을 많이 하였는가?

여러 고민 끝에 오토상사에서 진행하기로 약 1년전에 마음을 먹고 예약을 하였다. 부모님이 타실 차였고 광주에 계셔서 가까이 있지 않기 때문에 아버지 직장 근처의 선팅샵위주로 찾게 되었다. 1년전에 미리 예약한 것은 차 계약을 기준으로 알아보았기 때문이다.

신차패키지 항목 및 견적 (블로그 링크 있음)

https://blog.naver.com/autocompany7

 

오토상사 - 광주신차패키지,썬팅 카인테리어토탈샵 : 네이버 블로그

안녕하세요 오토상사입니다. 저희 오토상사는 신차패키지,썬팅,유리막코팅,언더코팅,내비매립,블랙박스 등의 카인테리어 시공을 하고 있습니다. 레이노/레인보우/3M/브이쿨/칼트윈/솔라가드/아

blog.naver.com

[신차패키지 항목]

신차검수 + 브이쿨 K 전/측후면 썬팅 + 나데코 유리막 코팅 + 전면 유리발수 코팅 + 가죽코팅 + 언더코팅 + 생활 PPF 필름

🚗썬팅은 아버지의 요청에 따라 전면 25% 측/후면 5%의 농도로 진행하였다.

[신차패키지 견적]

약 1년전의 행사 가격으로 진행하여서 84만원의 가격에 브이쿨 K 패키지를 진행하게 되었다.  84만원에 5% 추가할인 적용에 따라 79만 8천원 (현금완납)의 비용이 발생하였다. 

시공 과정 사진

썬팅의 종류가 굉장히 많아 어떤 것을 할 지 고민을 많이 했다. 최종 솔라가드 에메랄드/레인보우V90/브이쿨K 중 아버지가 결정한 브이쿨 K 로 진행하기로 하였다. 꽤 자주 전화를 드렸는데 귀찮아하지 않으시고 바로 회신을 주셔서 신뢰도가 올라갔다. 그리고 신차검수과정에 아버지께서 참석하셨는데 (근무중이라 나는 못 가봤다) 썬팅샵이 깔끔하다고 하셔서 믿고 맡기게 되었다.

시공 완료 사진

업체에서 보내준 사진과 아버지께서 세차하고 찍어주신 사진들이다. 아직 광주에 못내려가서 실물을 보지는 못했는데 사진상으로 보면 깔끔하게 작업이 된 것 같다. 엄마와 아빠가 마음에 들어하셔서 선물을 해드린 기분이 났다.

글을 마치며

부모님께 차를 사드리고 싶었지만 100% 사드리진 못했고 조금이라도 도와드리고 싶어 선팅만큼은 좋은 것으로 해드려야겠다고 마음을 먹었다. 차 내부로 들어오는 자외선을 막아주면서 쾌적한 운전을 하는데 도움을 드리고 싶어서였다. K8에 맞는 옷을 입혀주기 위해 좋은 선팅샵을 고민하며 찾았고 성공적인 선물을 할 수 있었다. 부모님이 마음에 들어하셨기 때문이다. 앞으로 부모님의 여정에 좋은 길동무가 되어줄 K8이 되었으면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