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

육아 용품 구매 후기 ("magikan 히포크롬 휴지통")

반응형

 

2022.05.26 - [육아일기] - 첫 육아템 구매 및 조립 후기 ("스토케 50주년 한정판 트립트랩")

 

첫 육아템 구매 및 조립 후기 ("스토케 50주년 한정판 트립트랩")

글을 시작하며 육아 아이템을 호띵엄마와 함께 찾고 있는 중에 이유식의자를 알게 되었다. 육아템의 종류도 많고 아직은 모르는것도 많아서 무엇을 살 지 명확하게 고르지는 못했지만 급하게

hoddingdaddy.tistory.com

구매하게 된 이유

여름이 한창일때 나올 호띵이. 기저귀 냄새가 장난아닐거 같다고 호띵엄마가 걱정하며 구매한 기저귀 휴지통이다. 아직 냄새를 경험해 보지 못했지만 정보 검색 시 대다수의 육아 선배님들이 필요하다고 한 아이템이기에 미리 핫딜을 통해 구매를 하게 되었다.

구매 비용

공식 홈페이지 가격은 66,500원인데 위메프에서 핫딜을 통해 최종 47,010원 (리필 5롤 포함)에 구입하게 되었다. 공식 홈페이지 가격대비 30%가량 저렴한 핫딜이었기에 망설임 없이 구매하고 설치까지 진행하였다.

휴지통 조립 (MAGIKAN hippo 27L 조립하기)

초기 배송 상태

이렇게 두박스가 배송이 되어 왔다. 리필용기는 뜯어보지 않았고 (뜯으면 정리하기 힘들 것 같아서 박스채로 보관중) 본 박스는 바로 뜯어서 내용물을 확인해보았다.

위와 같이 비닐채로 쓰레기통이 잘 덮여있었다. 이제 안을 열어서 내용물이 잘 들어가 있는지 확인해보았다.

조립 후기 ("조립 시 필요 시간 : 5분 미만")

쓰레기 봉투가 잘 쌓여져 있고 밑에 발판이 따로 나와있었다. 저 발로 누를 수 있게하는 발판만 꺼내서 밑에 끼워넣으면 조립은 끝난다.

홈이 잘 안맞으면 끝까지 안들어간다. 밑을 잘 맞춰서 넣어야 끝까지 조립할 수 있다.

작은 냉장고 처럼 생긴 휴지통. 우리 호띵이의 기저귀 냄새를 잘잡아줘서 쾌적한 생활을 할 수 있게 도움을 주길 바란다.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릴 기저귀 휴지통 조립 후기를 이상 마치도록 하겠다.

글을 마치며

✅ 1. 구매 상품 : MAGIKAN hippo 27L 오토 실링 휴지통 (MH280WCRA 화이트 27리터)
✔ 21L / 27L 중 큰것으로 선택하였다. (작은 것보다는 큰 것이 보관량이 많을 것이라 판단)
✅ 2. 조립 난이도 : EASY
✔ 조립 시 필요시간 : 택배 분해 5분 / 조립 3분 총 8분 가량 소요
리필 용기 끼워넣는게 어렵다는 데 아직 사용을 해보진 않을 것이라 추후에 확실한 조립 난이도 파악 가능
✅ 3. 구매 가격 : 47,010원 (위메프) 
✔  핫딜을 이용해서 구매하는 것을 추천하는 바이다.
✅ 4. 디자인 : GOOD
✔  디자인이 휴지통 같지가 않다. 어디에 두어도 고급스러움을 내뿜는 휴지통이다.

추후에 사용하면서 기억에 남는 것이 있다면 추가적으로 글을 작성할 계획이다. 이제는 출산이 곧 코앞이라 호띵엄마가 이것저것 육아 용품을 미리 준비하고 있다. 육아 용품 구매 및 준비가 마무리될 즈음 최종 육아 준비 내용을 정리해나가도록 하겠다. 이제 태동이 꽤 심한 호띵이 곧 보자꾸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