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

태교여행 준비물 정리

반응형

2022.04.22 - [육아일기] - 남해 태교여행 숙소 선정 후기

 

남해 태교여행 숙소 선정 후기

이전 글 2022.03.17 - [육아일기] - 태교여행 예약 후기("정선 파크로쉬 예약 후기") 태교여행 예약 후기("정선 파크로쉬 예약 후기") 태교 여행지 선택의 기준 태교여행지를 선택하는데 있어 중요하

hoddingdaddy.tistory.com

글을 시작하며

남해로 떠나는 태교여행을 맞이하여 어떤 것들을 챙길지 생각하였다. 이번 글에서는 성공적인 태교여행을 위한 준비물들을 기록해보도록 하겠다.

미리 챙긴 태교여행 ITEM LIST

베이비 토퍼

▶ 태교여행 필수품중 하나인 베이비 토퍼

토퍼를 들고 여행 장소에서 사진을 찍음으로써 우리 가족이 여기에 있었고 곧 태어날 호띵이와 함께 했다는 것을 기록하고자 준비한 베이비 토퍼이다. 제작 및 배송시간을 고려해서 미리 준비한 아이템으로 원하는대로 제작이 잘되어 있어 든든하다.

구매처 링크

 

케이크번팅 주문제작 / 이야기공작소 : 이야기공작소

케이크번팅 주문제작 / 이야기공작소

smartstore.naver.com

블루투스 스피커

이전에 수원살때 구매했던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이다. 어디 여행갈때마다 챙기는 아이템이다. 음질이 좋고 들고다니기 편한 기기이다. 한 번 충전해두면 배터리도 오래가서 좋다.

아이스 박스

여름이고 남해로 자차를 통해 이동하기 때문에 준비한 아이스박스다. 숙소로 바로 이동하고 장볼 시간이 없어서 목요일에 미리 장을 본 후 아이스박스에 고이 담아 갈 생각이다.

루미큐브

숙소에서 시간 남을 때 호띵엄마랑 같이 하려고 챙긴 루미큐브. 사실 제대로 하면 킬링타임으로 엄청난 기능을 하는 루미큐브인데 얼마나 할 지는 모르겠다. 여행지에 안들고가면 허전한 것중 하나인 루미큐브.

호텔 어메니티

어디 호텔에서 가지고 온 어메니티인지는 모르겠지만 집에 있는 어메니티 1SET와 내가 호띵엄마한테 선물해준 CLARINS BODY PARTNER 도 함께 챙겼다. 이외에 각종 세면도구 및 로션은 당연히 금요일 출발 전 챙길 예정이다.

준비 예정인 태교여행 ITEM LIST

비눗방울

호띵엄마가 비눗방울 보고싶다고 해서 로켓 배송으로 주문중인 비눗방울이다. 대형 비눗방울이라는데 나중에 호띵이가 세상에 나와서도 좋아할 거 같아 미리 호띵엄마랑 사용해보려고 준비한 비눗방울. 우리의 여행을 더욱 빛나게 해주길 기대해본다.

바베큐

▶ 동네 정육점에 삼겹살/목살 400g씩 진공포장으로 준비해놓을 예정이다. 이외에 쌈이나 각종 구이류는 목요일에 한번에 장을 볼 계획이다. 밀키트 공동구매한것도 있어서 금요일 먹을 것들을 목요일에 준비해서 금요일 아침에 아이스박스에 고이 정리한 후 여행을 떠나도록 할 것이다.

독서할 책

남해에서 바다를 보면서 책을 읽는 것을 상상하니 벌써부터 기분이 좋아진다. 어떤 책을 읽을 지 고민 후 엄선된 책을 여행에 챙겨가도록 할 것이다. 경제 책보다는 소설이나 시 위주로 감성을 자극해주는 책을 골라서 가져가도록 할 것이다,

갤럭시 탭

갤럭시 탭은 여행갈 때 종종챙겨가는데 활용도가 굉장히 낮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안가져가면 허전한 갤럭시탭. 이번여행에도 준비할 계획이다.

디지털 카메라

집에서 잠자고 있는 디지털 카메를 간만에 챙겨갈 생각이다. 호띵엄마가 사진찍으려고 샀는데 요즘 스마트폰이 워낙 잘되잇다 보니 거의 쓰지 않는 것중 하나이다. 원래는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당근으로 사려고 했지만 어차피 이번여행에만 쓰고 안쓸거같아서 원래 있던 디카를 써보자고 얘기를 하였다.

풀빌라용 수영복

기존에 샀던 래쉬가드를 챙겨서 풀빌라에 착용후 수영을 할 생각이다.

맛집 검색

※ 휴게소를 자주 들릴 계획이므로 휴게소별 맛있는 것들을 찾고, 남해의 맛집도 따로 조사할 것이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맛있는 거 먹고 좋은 것 보면 여행이 더욱 즐거워 질 것으로 예상된다.

글을 마치며

지금 생각난 준비물들인데 목요일에 부족한 것들을 더 챙겨서 즐거운 여행을 다녀오도록 하겠다. 나중에 호띵이 태어나고 여행가면 아기짐만 잔뜩이라는데 약간 긴장되긴 한다. 지금 할 수 있는 것을 최선을 다해서 즐기고 나중에는 또 그때의 최선을 다하는 내가 되도록 매순간 노력할 것이다. 엄마 뱃속에서 무럭무럭 크고 있는 호띵아 같이 바다 보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보자꾸나!

반응형